Tuesday, September 16, 2008

The Bucket List

나의 생일, 이다 1 달 및 앞으로는 2 일…
그녀와 가진 다만 잡담, 그녀는 그녀는 여송연 홀더가 있고 싶었다는 것을 말했다. 다음 나는 당신이 진짜로 그것을 필요로 한ㄴ다는 것을 그녀를 요구했는가? … 그 때 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다음 표적, 무엇으로 그녀 가지고 가야 하면 가지고 가지 않는 경우에, 저를 요구했는가?
다음 나는 그녀와 농담한다, 말했다, 나의 생일 선물…
실제로, 응답은 얼마쯤 낙담한다, 그녀에게 나가… 원하는 무엇을 나를 말하는 것은 그녀에게 아무거나, 나가 진짜로 모두….인 나의 여자 친구로 그녀가 있을 것인 원하는 무엇을 실제로 말하지 않았다는 것을 그녀는 저를 요구했다,그것 처럼 간단한. 나의 꿈 또는 소원이…. 결코 성공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그래서, 짐작하십시오다만 끼워넣는다 물통 명부로 그것을 시킨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