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ugust 9, 2008

고정 되는, 나는 다만 나의 감각을 적고 싶다

아마, 무언가는 진짜로 끝난다…
나는 나가 당신을 더 이상 인식한ㄴ다는 것을 생각하지 않는다.
당신은 있다 변화가…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났느가가 모른다, 말한다 저에게…
얼음이… 지난 밤에 당신 저에게 그것을 말하는 것처럼 당신의 찼던, 우리 둘 다는 오해했다, 그러나 오늘, 모두는 당신이 저에게… 지난 밤에 말한 무엇을 같은 동일하 아닙니다 끈다
무엇이 틀린가?

당신의 반응은 감각이 나에 의하여 당신에게 아주 성가시고 그리고 좌절한… 갑자기 시키고 있는 처럼 느낀 저를, 당신 원하지 않는다 저에게서 모두를…
다음, 다른 사람을 돕는다, 무엇이다 점 받아들이는가?
당신이 어떤 어려움든지 직면할 때 최후, 확실하게 나는 당신이 지도를 위해 찾을 첫번째 사람이다.
그러나 지금, 더 이상…
당신은 또한 저에게 당신, 매일에…, 비애 행복한, 흥분 ..... 및 더욱 많은에서 거의 모두를 말했었다….
그러나 지금, 얼음 처럼 것으로 감기.
좋아요는 지금, 말한다 저에게…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가?
나는 진짜로 우리의 친교가 끝날 것을 보고 싶지 않다.
당신이 무엇이든을 진짜로 얻은 경우에 명백하게 하고 싶으십시오, 다만 그것을 말하십시오.

3 comments:

  1. 당신과 그녀 사이에서 무엇이 일어났는가? 어쩌면 당신은 한다 공간을 더 주고 시기를 정해야…

    ReplyDelete
  2. 나는 아무것도, 저희의 둘 다 지금 잘 이다 이미 생각하지 않는다.녀석이, 그 결과로, 그녀 찾아내지 않았다는 것을 저를, 원한ㄴ다는 것을 나를 찾아낸ㄴ다는 것을 그녀를 여아를, 여아 발견 녀석 아닙니다… 이렇게 수시로 찾아내야 한ㄴ다는 것을 그녀가 보통 저를 찾아내기 때문에 다만 무언가를 시도해 그녀, 그 후에 그녀는 생각한다.

    ReplyDelete
  3. walao erhh....
    o.O
    can you explain this?!

    ReplyDelete